お知らせ

트와이스랜드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폴 스미스는 라소닉 i931 붐박스를 재디자인하여 스미스의 트레이드마크인 멀티컬러 룩으로 화이트 룩을 연출했습니다. [31] 폴 스미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에 양복을 제공했다. [38] 카란 다쉬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 시작되어 8가지 새로운 컬러를 더했다. [55] 뉴 밸런스의 576 스니커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폴 스미스는 그의 상징적인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축구, 축구 부츠를 재해석했습니다. [57] 폴 스미스는 이탈리아 가구 디자이너 구프람(Gufram)이 선인장 모양의 코트 스탠드의 새로운 버전을 디자인했다. [53] 폴 스미스 CBE RDI 경 (, 1946년 7월 5일 ~) 은 영국의 패션 디자이너이다. 그의 명성은 남성 의류에 대한 그의 디자인에 설립되었지만, 그의 사업은 다른 분야로도 확장되었습니다. [1] 스미스는 1991년에 로얄 인더스트리 디자이너로,[2] 2000년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 의해 기사가 되었다. [3] 폴 스미스는 랜드로버와 협력하여 맞춤형 디펜더를 디자인했다.

[52] 2016년 1월, 폴 스미스는 파리 패션 위크 기간 동안 남성과 여성 패션쇼를 결합했다. [19] 폴 스미스는 수년에 걸쳐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그의 회사는 독립적 남아 폴 스미스는 그것의 대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폴 스미스(Paul Smith)가 미국 섬유 브랜드 마하람(Maharam)과 처음 콜라보레이션한 이 콜라보레이션은 원래 그의 수트 디자인 중 하나에 사용되었으며, 두 브랜드는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군에서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29] 폴 스미스는 버튼 스노우보드와 함께 보드와 의류에 자신의 시그니처 스트라이프를 추가하는 등 작업했다. [39] 맨 섬 우체국이 기획한 폴 스미스는 런던 올림픽의 출범을 기념하기 위해 우표 세트를 디자인했습니다. [42] 폴 스미스는 노팅엄 브로드웨이 시네마에서 스크린 4의 의자를 디자인했다. [34] 1995년 디자인 박물관은 25년의 사업 연도를 기념하는 쇼인 `트루 브리트(True Brit)`를 전시했다. 쇼는 `디자인의 축제`를 위해 글래스고로 이동한 다음 그의 고향인 노팅엄으로 이동하여 노팅엄 성에 전시했습니다.

[15] 1976년, 폴은 캐주얼과 세미 포멀 웨어를 혼합한 첫 남성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파리를 방문했습니다. 그 후 폴 스미스 브랜드는 계속 성장했고, 1979년 런던 코벤트 가든의 플로럴 스트리트에 플래그십 런던 매장을 열었습니다. [9] 폴 스미스는 부츠 메이커 존 롭과 함께 옥스포드, 더비, 로퍼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43] 그의 시조 패션 회사는 1970년에 설립되어 70여 개국으로 확장되어 독립형 매장, 고급 매장 또는 쇼핑몰의 백화점, 공항 터미널, 국제 전자 상거래 섹션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 カテゴリー

    • カテゴリーなし
  • アーカイ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