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知らせ

드래곤 섯다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드래곤 자연스럽게말하기, 다른 말로, 영화에서 볼 그 놀라운 음성 제어 컴퓨터 중 하나처럼, 단지이 시간은 자신의 PC에! 드래곤 자연스럽게에 주요 단점말하기, 다른 음성 인식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몇 가지 긴 필요, 지루한 교육 – 주로 컴퓨터에 텍스트를 읽기에 따라. 또한, 프로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100% 정확 한 – 뭔가 우리가 어쨌든 예상 – 하지만 받아쓰기에 오른쪽 단어의 비율은 여전히 확실히 인상적인 남아. 드래곤 자연스럽게말하기는 원활하게 윈도우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는 당신이 실행하는 한, 당신은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받아쓰기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메모장에서 파이어 폭스에. 그리고 물론, 드래곤 자연스럽게 말하기의 기능은 받아쓰기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목소리로 컴퓨터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열기 및 닫기 응용 프로그램을 검색, 웹을 검색, 파일을 볼, 그리고 더. 그것은 거의 공상 과학 소설 처럼 들리지만, 진실은 드래곤 자연스럽 게 말하기 완전히 우리의 기대를 능가. 텍스트 음성 변환 기술은 지난 몇 년 동안 많이 개선 된 것으로 보인다, 드래곤 자연스럽게 말하기명확하게 그것을 활용하고있다. 드래곤은 당신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어와 문구를 배우고, 심지어 어려운 단어와 적절한 이름을 올바르게 철자. 드래곤 자연스럽게말하기는 당신이 당신의 목소리로 컴퓨터를 제어하고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텍스트를 받아 쓸 수있는 놀라운 음성 인식 도구입니다. 당신은 드래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자연스럽게말하기 당신은 그것을 추천합니까? 왜? 훈련 후 드래곤 자연스럽게말하기, 프로그램은 매우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모든 주요 도구와 기능에 액세스 할 수있는 작은 막대로 감소 : 받아쓰기, 큰 소리로 텍스트 읽기, 정확성 향상, 명령 및 어휘 관리 … 그리고 드래곤 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자연스럽게말하기당신이 로봇 인 것처럼 컴퓨터에 말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냥 자연스럽게 이야기, 그리고 그것을 데리러 거야. 한국당은 이 같은 의혹을 부인했다. 그들은 유엔 공습으로 많은 포로가 목숨을 잃었고 한국 군인들을 최전방에 내보냈기 때문에 포로 명단이 작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자원봉사자들만 이 전 수로에 봉사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419] [416]:143 1952년 초, 유엔 협상가들은 실종된 한국인들을 되찾기 위해 포기했다. [420] POW 교환은 PVA/KPA 명단에 없는 한국 포로에 접근하지 않고 진행되었다. [421] 트루먼은 한국전쟁 참전에 대한 대중의 비판으로 존슨의 사퇴를 요청하기로 결정했다. 1950년 9월 19일, 존슨은 국방장관직을 사임했고, 대통령은 곧 그를 조지 C. 마셜 장군으로 교체했다.

USAF는 가장 유능한 전투기 F-86 세이버의 3편대를 보내 MiG-15에 대응했다. 이들은 1950년 12월에 도착했다. [344] [345] MiG는 폭격기 요격기로 설계되었다. 15,000m(50,000ft)의 매우 높은 서비스 천장을 가지고 있었으며, 37mm 대포 1개와 23mm 대포 2개등 매우 무거운 무기를 탑재했다. F-86은 천장이 13,000m(42,000ft)이고 레이더 건시야에 의해 사거리가 조정된 6개의 .50 구경(12.7mm) 기관총으로 무장했다. 높은 고도에서 들어오는 경우 참여 여부의 장점은 MiG에 갔다. 한 단계 높은 비행 공중전에서 두 스윕 윙 디자인은 약 1,100km/h(660mph)의 최고 속도를 달성했습니다. 미그(MiG)는 더 빨리 올라갔지만, 세이버는 몸을 돌리고 더 잘 뛰어들었다. [346] 2월 초, 한국 11사단은 남한에서 게릴라와 동조자들을 파괴하는 작전을 수행했다.

[246] 작전 중 사단과 경찰은 거창 학살과 산청-함양 학살을 실시했다. [246] 2월 중순, PVA는 4단계 공격으로 반격하여 흥성에서 첫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공격은 곧 중앙에 있는 치평니에 있는 미국 IX 군단에 의해 무디어졌다. [242] 미국 23 연대 전투 팀과 프랑스 대대는 공격의 기세를 깨는 짧지만 필사적 인 전투를 싸웠다. [242] 이 전투는 때때로 “한국전쟁의 게티즈버그”로 알려져 있다: 5,600명의 한국, 미국, 프랑스군이 25,000PVA에 의해 사방에 포위되었다.

  • カテゴリー

    • カテゴリーなし
  • アーカイブ